ezday

마이 마니아

리빙 마니아 리스트

수선화네, 나무야 노올자

나무와 셀프인테리어를 사랑하는 여인네입니다.
즐거운 diy 함께해봐요
마니아 컬럼(리빙) 즐겨찾기
패브릭얀으로 뜬 원형러그 / 분홍빛바람개비 원형러그 뜨기
10  수선화 2014.09.23 06:34:13
조회 11,468 댓글 0 신고

 

동글동글...

바람개비 원형러그를 떠봤어요~~

 

 

 

분홍빛 바람개비 원형러그

 

 

 

 

 

원형러그, 원형러그도안, 러그도안, 러그만들기, 러그뜨기 ,뜨개러그, 원형러그만들기, 앵콜스, 패브릭얀, 티셔츠얀, 거실려그

 

 

 

 

 


 

요즘같이 스며드는 바람이 차갑게 느껴질때쯤

꼭 생각나는 러그.

 

 

아이들방에 하나 넣어주고 싶어서

꽃분홍빛 원형러그를 떠주었답니다.

 

 

 

 

 



 

다 뜨고 나서

제 궁딩이로 깔고 앉아봤는데,

오홍~~~ 느낌 넘 좋더라구요^^

 

 

 

 

 

 

 

 

 

가끔 해외자료를 보면 요렇게 티셔츠를 잘라서 만든 것들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티셔츠를 잘라서 만들어볼까~~~ 하던 찰나였는데,

 

 

 

 

 

 

 

 

 

앵콜스에서 요번에 패브릭얀이라는 실이 입고되었더라구요.^^

티셔츠자를 필요도 없이... 완전 땡잡았어요.ㅋㅋㅋㅋ

 

 

패브릭얀은

그냥 일반적인 털실이 아닌...

면티셔츠를 만들고 남은 천을 재가공해서 만든거라죠.

 

덕분에 털날림이 없어 러그나, 발매트, 쿠션커버 등을 뜨기 좋은거 같아요.

 

 

 

 

 



 

두꺼운 패브릭얀을 뜰려면 왕코바늘이 있어야해요.

 

제 새끼손까락만한

대나무 왕코바늘 12mm랍니다.

(일반 코바늘홋수와는 달라요)

 

 

 

 

 

 

 

 

 

어떤 모양으로 할까... 하다가

도일리도안으로 해도 되겠더라구요.

그래도 러그니까 좀 촘촘해야겠죠?

 

그래서 생각난게 블루레인언니가 뜨셨던 바람개비도일리였어요.^^

 

도안 보러가기 클릭"

 

도안이 흐릿해서 언니가 따로 카톡으로 보내주셨어요.

언니 땡큐우~~~♥

 

 

 

 

 

 

 

 

 

코를 잡고... 한코... 한코... 열심히 단을 올렸어요.

 

 

 

 

 


 

패브릭얀은 똑같은색이 없어요.

그래서 연한색부터 차근차근 사용했답니다.

 

도안을 그대로 쓰지 않고,

떠보면서 크기 조절을 했답니다.

 

넘 크지 않게요...

 

 

 

 

 

 

 


 

거의 마무리 되갈쯤에는 너무커서 안고 뜰수가 없더라구요.

 

그냥 러그위에 올라앉아서 제가 삥~~~ 돌아감서 떳답니다.ㅋㅋㅋㅋ

 

 

 

 

 

 

 


 

뜨다가 울면... 또 풀르고~~~~

다시 수정해서 또 뜨고...ㅋㅋㅋㅋ

 

 

 

 

 

 


 

마무리는 그냥 짧은뜨기로...

넘 두꺼워서 딴걸 할수가 없더라구요.ㅎㅎ

 

 

그렇게 쨘!!! 완성 되었어요.^ㅇ^~~

 

동글동글 바람개비 원형러그!!

 

 

 

 

 

 

 

 


 

지름이 120cm미터가 넘는..

 

저혼자 다리 쭈욱 펴고 앉아도 남는 크기랍니다.

 

 

 

 

 

 



 

의도치 않은 그라데이션.

 

한가지색으로 뜬것보다 훨씬 더 예쁜거 같아요.

 

 

 

 

 

 

 


 

새로운 실과  새로운 왕코바늘 덕분에

얼마나 잼있게 떴는지 몰라요. 

물론 너무 두껍고, 커서 좀 힘들긴 했지만요.

ㅎㅎㅎ

 

 

 

 

 

 

 


 

꼭 한번쯤

티셔츠얀으로 원형러그를 떠보고 싶었거든요.

 

소망하던것을 이루니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기쁨.ㅋㅋㅋㅋ

 

 

 

 

 



 

바람개비 도안이 은근 잼있더라구요.

 

한코한코 올라가면서 삥삥 돌아가는데,

아이들도 지켜보다 신기하다고.ㅋㅋㅋㅋ

 

 

 

 

 

 

 


 

제가 손으로 만져본 실의 두께감...

느낌 오시나요?^^

 

저지원단이라 신축성까지 짱이예요.

 

 

 

 

 

 

 


 

바람개비 원형러그.

 

그냥 뭐 딱 깔아놓기만해도 예쁘고~~

 

 

 

 

 

 

 


 

발만 올려놔도 기분좋은

 

패브릭얀 바람개비 원형러그.

 

 

 

 

 

 




 

요렇게 아이방에 깔아주었답니다.

 

아이들이 예쁘다며 넘 좋아해요.

궁딩이도 따스하고...

앉아있으니 기분이 넘 좋데요.ㅋㅋㅋㅋ

 

 

 

 

 

 

 

아이들에게 찬바닥이 아닌...

보다 더 따뜻함을 줄수 있어

엄마는 또 이리 행복하네요^^~!!

 

 

 

 

 


 

 

 

 

 


 

내가 뜬 원형러그로

따스함을 느껴보셔요~~~♪

 

 

 

 

2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