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전문맛집칼럼 즐겨찾기
좋은재료가 내는 맛 또또꼬마김밥 배방점 배방주민 인증
8  워킹맘팅커 2021.08.28 00:05:37
조회 426 댓글 0 신고

저는 나름 김밥의 달인입니다.

김밥 20줄 싸는건 솔직히 일도 아니구요~

저희 집 냉장고에는 늘 단무지가 새 팩으로 두 팩이상 들어있어요.

사실 이전 살던 아파트 단지내에서 아이에게 몇번이고 근처 김밥집에서 사다 먹였는데

어느 날은 포장하러 갔다가 기다리는데..

밥이 들어있는 밥통을 보면서 경악을하고는

김밥 사먹기를 중단했습니다.(밥 상태는 자세히 설명 안하겠습니다.)

그런데, 오늘 다녀온 또또꼬마김밥 배방점 이후로는

앞으로 종종 떡볶이랑 사먹어야 겠다고 다시금 결심을 하게되었네요.

전화주문 후 포장해서 먹었어요.

포장시에도 주차 공간이 있어서 좋아요.

사실 여기는 공수리 맛집 베스트가 모여있는 골목이라고해도 될만한 곳입니다.

벌써 이 라인에 있는 음식점 4군데 다 이용해봤어요.

그 중 2군데는 완전 합격점이라 벌써 여러번 이용했고

또또꼬마김밥 배방점 역시 단골 각입니다.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오전 7시 ~ 오후 8시까지 영업합니다.

이른 영업시간이니 나들이갈 때 미리 주문해서 가도 좋을듯합니다.

배방꼬마김밥 주문하실 분들 참고하세요.

매장 전경입니다.

저는 전화로 미리 포장주문드려서 내부는 더이상 보지 않았어요.

일단 매우 깔끔했습니다.

주방만 보게되는 트라우마가 있어서..ㅎㅎ

당연히 매장 이상으로 주방은 매우 청결했어요.

아산꼬마김밥 중 젤 맛있게 먹어본 또또꼬마김밥

가격표 참고하세요.

아산페이 결제됩니다.

아산페이 모바일로 결제 완료

미리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구요~

온도가 다른 떡볶이는 별도로 싸주셨답니다.

매듭 하나도 그냥 지나치지않는 아산꼬마김밥 전문점

또또꼬마김밥 배방점

여기만 이렇게 해주시는가?

집에서 기다리는 천둥이에게 저녁 배달했습니다.

아, 참 여기 배달의민족 어플에도 뜨더라구요. 참고하셔서 주문하세요~

배민 포장도 많이하시구요.

전 그냥 제 지역에서는 왠만하면 전화주문을 애용합니다.

다양하게 사봤어요.

좀 많은가 싶은데 또또꼬마김밥 기본은 이여사댁에 10줄갔고

나머지는 남편이랑 천둥이가 먹을거예요.

아 물론 저도 먹었습니다.

하지만 제 메인은 떡볶이

와...여기 떡볶이는 떡이 예술입니다.

아산꼬마김밥 먹어 본 중 체다 치즈 맛이 가장 진하게 난 꼬마김밥입니다.

밥도 어쩜 이렇게 잘 비볐는지..

참기름 직접 짠다는 사장님의 말을 그냥 지나쳤는데

진짜인가봅니다.

참치꼬마김밥

요건 천둥이가 좋아해요.

기본김밥은 이여사댁으로 배달갔지만

안먹어봐도 100% 맛있습니다.

일단 쌀이 너무 좋아요.

밥을 고슬하게 잘해서 질 좋은 참기름에 비볐고

당근, 계란, 치즈, 참치 모두 잘 어우러져있습니다.

제 원픽은 땡초참치김밥 입니다.

청양고추가 매워요.

하지만 고소한 밥이랑 참치, 깻잎이 너무나 잘 어우러쳐 그 맛이 조화가 좋아서

알싸한 청양고추맛이 잘 느껴집니다. (진심이 느껴지지않나요?ㅋㅋ)

저의 원픽 땡초참치꼬마김밥

여긴 정말 배방꼬마김밥 맛집 입니다.

꼭 떡볶이도 드셔요.

중간맛 아주 매콤해요.

신라면보다 살짝 매우니 딱 먹기 좋았어요.

애들은 못먹습니다.

밀떡은 제 최애라 그런가했는데

이여사님은 밀떡을 안드시는데

한 입 드시고 '쌀이랑 밀이랑 섞었나봐'라고 하셨어요.

또또꼬마김밥 떡볶이떡은 밀떡이지만 퀄리티가 다릅니다.

못믿겠으면 드셔보심 됩니다.

(떡이 호들갑떠는 움짤 보고계십니다.)

아...낼 또사러갈꺼야..ㅠㅠ

교정하는 천둥이를 위해 잘게 잘라줬어요.

아직 본격적으로 보철 낀것도 아닌데 엄살이 심해서..ㅠ-ㅠ

널 그냥 보내기 아쉬워 찍어본다..ㅋㅋ

울 아빠꺼

김밥은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라는 국룰을 지키셔야죠.

사장님, 어느 어묵 쓰세요?

어묵도 지나치게 맛있습니다.

배방꼬마김밥

아산꼬마김밥

막 홍보해주고싶은 그런 집

진짜 좋은 재료로 잘 싸는 꼬마김밥 맛보고 싶다면

아산 배방 또또꼬마김밥

(다른지점은 안가봐서 모르겠음!)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다른 글 추천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일산수제초콜릿 커피콩초코에 반한 나무종쇼콜라티에  file 퍼셀 319 21.12.26
강북 대게 맛집 최상급에 달달한 붉은대게 수유본점  file 퍼셀 651 21.12.23
상암고깃집 리필되는 소고기 화로구이 아고야  file (1) 퍼셀 377 21.12.22
노량진수산시장맛집 강변상회 제대로 싱싱한 강변모듬회  file 퍼셀 146 21.12.20
강릉 막국수 맛집 속뻥뚫리는 삼교리동치미막국수교동점  file 퍼셀 221 21.12.20
마석 맛집 곰나루추어탕 무척이나 깔끔했던 곳  file pb이로 97 21.12.20
호치킨 상봉역 치킨집 똥집튀김도 별미  file pb이로 96 21.12.20
일산 호수공원맛집 한상차림 조선초가한끼 일산점  file 퍼셀 291 21.12.20
태릉피자 새우 사이즈에 감격했네요  file pb이로 104 21.12.20
학동역 대게 믿고가는 크래버대게나라 강남점  file pb이로 102 21.12.20
인천 서창동 카페, 분위기 좋은 디저트 맛집 바닐라라운지  file 신푸딩 340 21.12.19
떡볶이달인의 집, 전주 떡볶이 맛집, 돌아온 떡볶이 (구 옴시롱감시롱..  file 신푸딩 196 21.12.19
남원 미안커피, 분위기와 경치 예술인 야외 카페 (남원 가볼만한 곳)  file 신푸딩 143 21.12.19
화곡 까치산 맛집, 도라무통 즉석떡볶이 서울 강서 유명한곳  file 신푸딩 171 21.12.19
고양 브런치 유럽 갬성 더 베이커스가든 고양원흥점  file (2) 퍼셀 336 21.12.17
일산해장국 찐맛집 일산양평해장국 백석본점  file 퍼셀 202 21.12.17
합정 데이트코스 실속 양고기 요리세트 국제양식  file 퍼셀 152 21.12.17
원흥맛집 프리미엄 수제 도시락 제이앤쿡도시락카페  file 퍼셀 131 21.12.14
속초 냉면 맛집 특허받은 홍게냉면 낙천회관  file 퍼셀 199 21.12.14
상암고기집 디지털미디어시티역맛집 숙성 제주흑돼지 금돈가  file 퍼셀 202 21.12.14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