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힐리언스 체인징바디 프로젝트

문화체육관광부선정 치유여행지,민영1호 치유의숲,나트륨저감화사업소 선정된 디지털디톡스존, 힐리언스 선마을,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 천혜의 자연환경 위치,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체험 프로그램(식습관,마음습관,운동습관,생활리듬습관의 실천방법), 전문강사(생활습관개선팀) 운영노하우를 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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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몸에 이로운 다이어트 체인징바디를 실천해보세요
4  체인징바디프로젝트 2018.02.06 15:38:04
조회 725 댓글 1 신고

 다이어트 프로그램 체인징바디를 실천해보세요  

 

 

충분한 수면: 24시간 체인징바디 일정대로 움직이고 생활하면 자연스럽게 숙면할 수 있습니다.

잠은 뇌피로를 해소하고, 하루종일 기분이 좋고 일상생활에 활력이 넘칩니다.

 

제대로 먹기 : 저염식 익숙해지기, 위 줄이기 (소식 습관), 뇌의 배고픔 달래기, 내 몸에 좋은 자연의 먹거리로 충분한 영양섭취

 

식단) 천천히 먹기, 꼭꼭 씹어서 먹기

체온상승을 위한 아침식사 : 차와 죽, 과일과 샐러드

체력을 증진시키는 점심식사: 현미밥과 자연재료와 자연의 맛을 살린 식단

가볍게 먹는 저녁식사: 숙면에 도움을 주고 위에 부담없는 식단

 

몸을 움직이는 습관: 생활 패턴 바꾸기 (계단 오르기, 대중교통 이용하기, 산책, 주차는 멀리)

바른 자세 유지하기를 통해 건강한 몸 만들기

 

운동)  걷는것만으로도 움직이는 습관은 만들어집니다  (비탈길, 객실까지 걸어가기)

걷는 습관 만들기: 코스별로 되어있는 트레킹

 

운동습관 만들기: 일상에서 충분히 할 수 있는 운동법,

튼튼한 허리, 활기찬 몸, 잘 쉴줄 아는 몸을 만들기 위한 코어운동과 교정요가

식욕을 당기지 않게 하면서 근육을 키워줄 수 있는 원리학습

밴드와 싯핏 등 소도구를 사용한 기초체력 증진방법

 

스트레스관리하기: 명상으로 나를 사랑하는 방법, 차와 향기로 마음을 치유하는 테라피


자연속에서의 디톡스: 중독과 각성으로부터의 자유로움, 마음의 안정과 스트레스 해소, 전자파 차단, 자연의 이치대로 살아보기

 

 

체인징바디 이후 실천하기)

 

오후 10시에서 새벽2시에는 꼭 잠을 청해보세요

 

오전10시~오후2시 사이 햇볕을 쐬며 가벼운 산책을 해보세요

 

평소보다 약간은 싱겁게 식사를 연습해보세요. 입안과 뱃속의 느낌이 깔끔해집니다.

 

나의 밥상 사진 찍어보세요, 급하게 식사하지 않고 천천히 씹어서 드세요

 

하루에 내가 몇 분이나 걷는지, 몇분이나 서 있는 상태가 지속되는지 시간을 기록해 보세요

 

다이어트캠프 체인징바디 보기

https://www.healience.co.kr/Content/sub06/sub06?mode=view&page=1&id=260#board_list_postion

 

대상

찌든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진정한 휴식과 재충전이 필요하신 분

과로와 피로 누적으로 늘 몸이 찌뿌둥한 분

운동부족으로 뱃살이 늘어나 성인병이 걱정이신 분

술담배에 찌든 몸을 정화하고 싶은 분

매번 다이어트 실패해 좌절하신 분

과식,탐식습관을 조절하고 싶은 분

심신단련을 위해 운동방법을 배우고 싶은 분

건강하게 나이들고 싶은 분

 

효과 

*자연스러운 생활습관을 체험하고 실생활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고령화 사회로 넘어가면서, 생활습관 개선을 통해 , 자연스럽고, 건강하게 나이 먹는 법을 배움으로서,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합니다.

*좋은 음식과 저염식, 소식을 위한 식습관과, 움직이는  습관의 생활화를  통한 체력증진 및 올바른 체형 형성, 건강한 삶이 지속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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