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스타일 마니아 리스트

사르나이의 오감만족 뷰티랜드♩

쌍커플이 대세!? NO~ 이젠 속쌍커플이 대세에요!
속쌍커플을 위한 메이크업방법과 코스메틱 리뷰들이 가득해요 ♡
마니아 컬럼(스타일) 즐겨찾기
올리브영 마스크팩 추천, 코스알엑스 풀핏 프로폴리스 너리싱 마그넷 시트 마스크
14  사르나이 2021.04.22 22:56:03
조회 37 댓글 0 신고

안녕하세요 사르나이에요.

저는 근 몇주간 컨디션이 정말 좋지 않아서

몸 하나 챙기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그래서 피부관리는 정말 상상도 못했던 일이었지요-

그래서인지 피부도 진짜 많이 상했더라고요 ㅠㅠㅠㅠㅠㅠ

요즘 조금 정신을 차리고 홈케어를 해주고 있는데,

홈케어의 기본은 마스크팩 아니겠어요 ?

그래서 요즘 사용하고 있는 마스크팩을 보여드리려고 해요.

쟁여놓은 마스크팩이 많아서 안써봤던 것들 하나씩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피부 회복에 있어 가장 중요하기도 하고, 피부에게 가장 중요한 보습을 위한 마스크팩을 쓰고 있어요.

수부지 피부라서 환절기에 특히나 피부가 더 푸석할 수 있기 때문에 보습에 도움이 되는 제품들을 찾았는데,

그 중에서 제 선택을 받은 코스알엑스 풀핏 프로폴리스 너리싱 마그넷 시트 마스크를 소개해요.

이름이 정말 길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코스알엑스 마스크팩은 이전에 시카로 된 진정 마스크팩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어요.

그때 기억도 되게 좋았는데, 이번 수분을 위한 풀핏 마스크팩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저는 마스크팩 살 때 같은걸 몇장씩 사서 써보는 편인데,

지금 너무 마음에 들어서 다 써가지고 더 사야해요 ㅋㅋㅋㅋㅋ

마스크팩에 얇은 필름지가 붙어있어요.

필름지를 제거 한 이후에 얼굴에 부착해주시면 됩니다 :-)

마그넷 시트 마스크라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진짜 자석처럼 피부에 촵 달라붙어요.

제가 사용했던 마스크팩들 중에서 밀착력이 제일 좋은 느낌이에요.

사실 저는 마스크팩의 밀착력이야 거기서 거기 아닌가? 하고 생각했었는데,

코스알엑스 마스크팩 사용하고 난 이후로 그 생각이 바뀌었거든요-

확실히 밀착력이 진짜 좋아서 잘 안떨어져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는 시트에 에센스가 적당히 묻어있는 걸 좋아해요.

너무 뚝뚝 떨어지는 과한 에센스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제가 딱 좋아하는 적당량, 적정량의 에센스가 묻어있어요 :-)

사용하고 나서도 피부상태 완전 최상 :-)

진짜 마스크팩을 하고 나서 피부 속건조가 확 잡히는 느낌이에요.

피부의 속건조가 확 잡히면서 피부가 유연해지고 피부결도 부들부들 해지더라고요!

이래서 보습이 중요하구나를 알게 되었고요 ㅎㅎㅎ

진짜 사용감이 역대급으로 만족스러워서 재구매를 할 거고요.

피부상태가 안좋긴 했지만 그래도 이렇게 괜찮은 마스크팩 진짜 오랜만이에요!

마스크팩 사용하고 나서도 거의 비슷비슷한 느낌이었는데,

코스알엑스 풀핏 마스크팩은 정말 저처럼 수부지 분들에게 특히나 더 추천하고 싶어요 :-)

코스알엑스 마스크팩은 올리브영에서 만날 수 있으니까,

가까운 올리브영에서 구매하시면 좋을 듯 해요.

저는 오늘드림으로 받아서 얼른 더 써봐야겠어요 ㅋㅋㅋㅋ

- 직접 구매한 제품입니다.

#올리브영마스크팩 #마스크팩추천 #코스알엑스 #코스알엑스마스크팩 #코스알엑스풀핏

#코스알엑스풀핏마스크팩 #코스알엑스마그넷시트마스크 #시트마스크 #1일1팩

#올리브영추천템 #올리브영추천제품 #올리브영세일 #올리브영코스알엑스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