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일상 마니아 리스트

쉼표+느낌표

다양하고 좋은 정보를 재미와 감성으로
표현하는 마니아가 될게요!
자주 오셔서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마니아 컬럼(일상) 즐겨찾기
간편식 맛과영양 동시에 단팥죽, 호박죽 오케이?
14  pb이로 2019.04.26 09:15:08
조회 322 댓글 0 신고

바쁘다는 핑계로 아침은 굶기 일쑤고, 반찬없다는 이유로 햄버거나 라면을 먹고, 이래저래 식사를 거르는 일이 잦아집니다. 물론 한두끼 거를수는 있지만, 그 것이 습관화가 되고, 자주 일어나면 내 몸에 좋을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저는 그래서 굶는자체를 매우 싫어합니다. 전날 늦게까지 작업을 했거나, 모임이 있었다고 해도, 늘 식사는 꼬박꼬박 챙겨먹는 것을 생활화하고 있어요. 구성은 무엇이 됐든 좋습니다. 거르지 않게 하는 것이 늘 중요하다고 전 여기니깐요.

다들 바쁘고, 시간이 없는 현대인들 인 것 다 압니다. 그런 여러분께 어떻게하면 보탬이 될까 하는 마음을 갖고 간편식 소개해드리려구요. 제가 먹어봤는데 든든하고 맛도 좋아서 강추해봅니다.

짜잔~ 색감이 너무나 곱죠. 당장이라도 숟가락을 들고 달려들 것 같은 모습이네요. 이렇게 컬러풀하고 먹음직스러운 죽 보셨나요? 밥은 먹기 싫고, 허기지는데, 입맛은 떨어져있고, 그렇다고 인스턴트 음식으로 배를 채우고 싶진 않고. 그런 상황에 최곱니다.

혹시 치과 치료를 받아서 씹기 힘든 상황이거나, 독감이나 감기로 인해서 컨디션이 별로인데 밥은 안 땡기고, 약을 먹기 위해서는 뭔가 먹긴 해야하는데, 그런 상황에서 이보다 더 좋은 선택이 있을까 싶네요.

이제는 건강하게 영양까지 챙겨서 한끼를 해결해봐야죠.

가 애정하는 미스터네이처에서 주문을 했드랬죠. 역시나 아이스박스와 아이스팩에 완전무장해서 매우 신선한 상태로 빠르게 도착했어요. 이렇게 잘된 구성이 있다니. 어떤게 있는지 궁금하시죠? 전통 단팥죽, 단호박죽, 영양닭죽, 한우미역죽 이렇게 네 종류가 매우 아름다운 모습으로 도착했어요. 이렇게 집에서 받아서 먹을수 있다는것부터 마음에 쏙 들어요.

탄탄한 숟가락까지 이렇게 챙겨서 보내주니, 여긴 늘 소비자를 너무나 편하게 해주는 것 같아요.

먹지 않을때는 냉동보관을 해주심 되요. 냉동으로 해놓을시 무려 6개월이나 유지가 된다니. 이거 두고두고 필요할 때 꺼내먹을 수 있는 비상식량으로 챙겨놔도 좋겠지요?

갑자기 밥통을 열었는데 밥이 없거나, 컨디션이 급 나빠졌을때를 대비해서요. 그런 지혜도 필요합니다. 간편식 일 뿐만 아니라 한끼로 충분한 식사입니다. 저희 집엔 호박죽도 단팥죽도 다 준비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부러우시죠?

무엇부터 먹을까 고민스럽습니다. 이것도 매우 행복한 고민인거죠. 최근에 출시된 기념으로 지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사실. 6+2 행사를 하고 있어요. 여섯팩 가격으로 여덟팩을 득할 수 있는 찬스. 아무때나 오는 것이 아니니, 놓치지 마세요. 이런 기회를 놓치다면 마음 아플 것 같죠?

아가를 키우는 집이나 부모님을 위한 마음 씀씀이로 챙겨두는 것도 아름다운 행동이겠죠?

다들 몸에 좋고 씹기 좋은것은 누구나 아실텐데. 이거 조리해먹기 귀찮거나 번거로운것 아니야? 이런 질문을 하는 분들 꼭 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런 염려 모두다 내려놓으세요. 즉시요 ㅋ

실온에서 해동을 일단 시켜준다음, 전자레인지에 대략 5분정도 돌려주심 되요. 아니면 봉지째 끓는 물속에 퐁당 담가주세요. 대략 10분정도 해주심 됩니다. 아니 이렇게 쉬워도 되나 싶으셨죠? 이렇게 편리해졌습니다. 어때요? 챙겨드실수 있겠죠?

전자렌지를 이용해서 데울때는 비닐째 돌리지 마시구, 이렇게 전용 용기가 그릇을 이용해주세요. 따끈하게 먹으면서 몸과 마음을 기분좋게 채워보세요. 이제 허기짐은 안녕입니다. 배고픔은 빠이빠이입니다.

짜잔~ 우리의 일용할 양식. 바쁜 아침을 위해서 지대로 준비했어요. 이렇게 잘 차려져있어요. 양도 제법 많아요. 다른 게 필요 없어요. 간편식 먹을땐 반찬도 이것저것 필요 없다는 것도 진짜 좋아요.

빈 속으로 배고픔으로 출근하고 등교했던 우리의 일상이 바뀌게 됩니다. 뱃 속에서 꼬르륵 거리던 일들은 이제 없어집니다.

딱 보시기에도 퀄리티가 달라보이죠? 호박죽과 영양닭죽이 든든한 아침식사를 해결해주는 순간이에요. 잠이 덜 깬 상태에서 조식을 먹는 일도 많을텐데요. 이제는 씹기 편한 것으로 먹다보니 소화도 잘 되고, 식사시간도 훨씬 짧아지는 것 같아, 아침출근길이 여유가 생길 수 있어요.

황급히 나가면서 빵을 물고 나가거나 하는 일상에서 변화가 생기겠네요.

풍부하면서도 부드럽게 넘어가는 식감은 써비스.

디게 식감이 부드럽고 소프트 할 것 처럼 보이죠? 굳이 치아가 없어도 먹을 수 있을만큼 보드랍더라구요. 그 것의 기초는 철원오대쌀을 이용해서 만들어졌기 때문이에요. 고소함은 잔뜩 올려주고, 단맛까지 나와주니, 먹으면서도 기분이 참 좋았어요.

그리고 또 마음에 들었던것은 단호박죽이 지나치게 달지 않았다는 것이에요. 어떤것들은 너무 달아서 먹고나면 텁텁하고 그랬거든요. 인위적이지 않게 달콤함을 주는 이 맛이 디게 좋게 느껴졌어요.

인공적이지 않은, 자연스럽고 편안한 맛이 그대로 느껴졌어요. 좋지 않은 첨가물은 넣지 않은 건강한 음식이란 느낌이 전해졌어요. 그렇기에 어린아이부터 어르신 모두에게까지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맛있는 먹거리였어요.

가족모두 부담감 없이, 믿고 드실 수 있겠어요. 얌얌 맛있어라.

아내도 정말 맛있게 먹더라구요. 김치와 깻잎을 더해서 먹으니 더 맛있다고, 잘 먹어요. 그렇지 않아도 아내는 치아교정을 하고 있는지라, 디게 편안한 모습으로 먹는 모습에 제가 다 뿌듯하고 기쁜것 있죠? 영양소는 높이고, 칼로리는 낮춰서 여성분들에게 더 없이 좋고, 보양식으로, 식사로 너무나 좋았네요.

접해보면 아실테지만, 뭔가 고급짐이 느껴져요. 퀄을 높이며 귀하고 정성을 다한 모습이 와닿아요. 한 숟갈 퍼 먹으면 그 느낌을 알아차릴 수 있어요. 정성과 노력을 다해서 오랜시간 끓였다고 하니, 그 얼마나 많은 노력을 더했겠어요. 그렇기에 더 깊고 진한 풍미와 맛을 뿜어냅니다.

먹다보면 입에 착착 붙는걸 경험하게 되지요.

커플끼리 연인끼리, 부부끼리. 우린 두가지를 개봉해서 서로 나눠먹어요. 두가지 맛을 모두 놓칠 수 없거든요. 서로 한숟갈씩 먹여주기도 하면서 먹는것 자체가 러브스토리 모드 ㅎㅎㅎ 부러우면 지는겁니다.

우리님들도 저희처럼 달콤한 먹방을 만들어보세요.

견과류하고도 잘 어울려욧

품질좋은 국내산 호박만을 엄선하고, 거기에 찹쌀까지 들어갔으니 얼마나 고소하고 달달하겠어요. 당충전이 필요하고 출출할 때 ~ 흡입해주세요 ㅎ

또, 미스터네이처가 홈페이지에 짠맛과 단맛과 향과 식감을 보기 좋게 그래프로 표시해두었어요. 그래서 그 것을 보고 참고할 수 있어서 진짜 좋네요.

이거 같은 경우는 짠맛은 거의 없고 달콤틱하면서 향은 진하면에 풍부에 가까운 맛이라고 짐작 할 수 있네요.

먹다보니 너무나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는 저였습니다. 인스턴트 식으로 가볍게 사먹던것과는 진짜 달라도 다릅니다. 프리미엄의 위엄을 몸소 경험했던 시간입니다.

사랑하는 가족에게까지 권해주고 싶은 품질입니다.

몇일 후 이번엔 가스렌지를 이용해서 끓여서 조리해보기로 했어요. 아까 말했듯 봉지째 끓는물속 10분간.

데우고 꺼내셔서 하실때 화상에 조심해야 하는 것 아시죠? 간편식 드시는 것도 매우 중요하지만, 안전은 더 중요한 법. 김이 모락모락 향이 솔솔. 그런 모습을 자세히 보여드렸어야했는데, 뭔가 이미지가 아쉽네요.

하지만 깔끔하고 푸짐한 것은 전달이 되었으리라 믿어요. 알맞은 포만감 300g이 그 것을 증명합니다.

단팥죽과 한우미역죽. 이 또한 매우 싱그럽고 윤기가 좌르르 돕니다. 이렇게 4종으로 구성된 건 정말 좋아보입니다. 질리지 않게 이것저것 먹을수 있으니깐요. 하지만, 내가 한가지가 너무좋다고 한다면, 원하는 걸로만 골라도 되겠죠?

골라담기 가능해요. 보식으로 넘흐넘흐 좋으니 잊지말고 기억해두세요.

둘다 넘나 든든하니 맛있습니다. 기존에 냉장식으로 나온 것에 비해서 훨씬 더 오래도록 보관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그 것도 더욱 신선하게요.

당장의 맛만 신경을 쓴게 아니라 보관이나 신선도까지 염두해두고 만들었다는 것에 또 한번 감동이 밀려옵니다.

내산 한우가 들어있는 죽이라서 먹으면서도 고소함과 담백함이 느껴지고, 설탕을 넣지 않은 단팥죽이라서 깔끔하고 고소하게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간편식이었어요. 먹는내내 맛있다는 말을 하면서 먹을 정도였으니깐요.

식사대용으로 무조건 추천할래요. 든든하면서도 맛있으니깐요. 또한 몸까지 챙기면서요.

젓갈과 함께해도 맛있는 것. 제가 젓갈을 좋아하거든요 ㅎㅎㅎㅎ 또한 메뉴에 맞게 고명을 더해서 드심 더 맛있다니깐요. 예를 들어 견과류나 가래떡, 닭가슴살, 참깨 등 상황에 맞게 추가해서 드시면 더욱 좋은풍미를 더할 수 있게 됩니다.

제가 좋은 방법 하나 알려드린겁니다

칼로리가 높지 않아서 현대인들 모두가 원하던 그것. 체중관리나 몸매에 신경쓰셔던 분들에게도 희소식이네요. 식감을 살리기 위해서 최적의 비율을 고수한다는 것이 맛에 대한 포인트에요.

그 비율을 찾기 위해서 얼마나 많은 실패와 시행착오를 거쳤을지. 그 덕에 이렇게 놀라운맛을 보여주잖아요.

무생채하고도 잘 어울리는 것. 컨디션이 안 좋은 날에도 든든히 먹을 수 있어요. 사람은 잘 먹어야 기운을 차리죠. 그 재료들도 매우 중요하구요. 아픈 상황엔 더 귀한 것을 먹어줘야합니다.

평소에 먹던 것 이상의 가치가 있기에 , 그런 상황에 내어주는 음식이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만드는 과정에서 정말많은 열의가 들어간다는 의미가 되겠네요.

아쉽다. 벌써 마지막 한 숟갈만 남았네 ㅠㅠ 싹싹 긁어 먹을 정도로 저를 만족시켰네요.

풍요롭게 먹었으니 이번엔 상큼하게 디저트 먹을까? 저희는 딸기로 결정했습니다. 신선한 딸기로 마무리 하니, 부러울게 없는 상황입니다. 담백함을 채웠고, 그 다음엔 상큼함을 채웠습니다.

우리 둘다 대만족. 배도 부르고, 행복한데 가볍게 산책이나 나갔다 올까? ㅎㅎㅎ

업무나 작업, 운동 전 후에도 도움이 될 간편식 맞죠? 이 모든 순간에 정말 필요할 것 같지요? 출출함을 어떻게 해결하는것은 꽤 중요하구요, 그 것의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양은 어느정돈지, 농도나 느낌은 어떤지 영상으로 살포시 담아봤습니다.

저라면 미스터네이처 로칼죽을 떠올려볼 것 같네요. 300g 이란 용량만 보아도 뭔가 넉넉해보이죠? 울님들도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해서 둘러보세요. 그 외에 수많은 먹을거리가 가득한 곳이니, 찬찬히 구경해보세요.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