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일상 마니아 리스트

쉼표+느낌표

다양하고 좋은 정보를 재미와 감성으로
표현하는 마니아가 될게요!
자주 오셔서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마니아 컬럼(일상) 즐겨찾기
너츠오 알차서좋은 하루견과~ 추천
14  pb이로 2019.03.16 15:19:50
조회 220 댓글 0 신고

좋은아침입니다. 밤새 편안히 좋은꿈꾸면서 주무셨습니까? 꿈 속에서 먹방도 하고, 여행도 떠나고, 평소에 사고 싶었던 것 실컷사는 깨고 싶지 않은 꿈이라도 꾸셨을까요? ㅎㅎㅎㅎ 그러면 진짜 일어나기 싫고 깨어나고 싶지 않잖아요.

이렇듯 호사를 누리고, 뭐든 잘 하면서 즐기려면 건강해야 합니다. 그러면 규칙적인 생활을 해야함은 물론이고, 숙면을 취하면서 스트레스를 받지 않으면서도 좋은 것을 먹으면서 살아야합니다. 그러기에 오늘은 하루견과 좋은것으로 추천드릴까해요. 먹어보니 만족도가 높아서 꼭 보여드려야겠단 마음을 먹었습니다.

나와 너를 위해서 준비한 건강간식.

이 안에 너츠오 있다~

nuts 5~ 세가지 종류로 30개가 들어있는 선물 작은박스가 도착했습니다.

그 안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바라볼 울님들을 위해서라도 빨리 설명을 해줘야겠네요. 이렇게 말끔하고 깨끗한 박스에 담겨오니 받으면서도좋구요.

소중한 그 분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에도 너무 매력적인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활용해보세요. 적립금 2천원을 얻을 수 있어요.

팜플렛이 함께 왔는데요. 다양한 상품구성에 대해서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알차게 준비되어진 것 같아 좋구요. 일단 컬러풀한 색상 덕에 더 눈에 띄는것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감각적인 준비를 마친 것처럼 느껴졌거든요.

박스를 열어볼게요. 제일 맘에 들었던건 한가지만 질리도록 먹는게 아니라 이것저것 세가지를 번갈아 먹을 수 있다는 것에 정말 끌렸어요. 그러면 질릴일도 없고, 골고루 먹을수 있잖아요.

이렇게 간편하게 하루견과 ~ 내 몸에 필요한 양만큼 섭취 할 수 있잖아요. 세가지 색상 모두 끌리는데, 무엇부터 먹을까?

색감이 이뻐서 좋기도 하지만, 더 좋았던건 어떤것이 얼만큼 들어 있는지 확실히 표기되어 있다는게 좋았어요.

오리지널, 프리미엄, 멜팅~ 이 셋 중에 어떤걸 먹든 좋아요. 내용구성품목이 보기좋은 사이즈로 적혀있어서 진짜 편리합니다. 예쁜 포장에 편리성까지 더했어요. 신의 한수입니다. 진짜로

어디 나가세요? 가지고 가셔요. 정말 한손에 쏙 들어오는 이상적인 사이즈는 휴대성을 완벽하게 만들었네요. 아무리 맛있다한들, 가지고 다니기 어렵다면 집에서만 먹어야하고, 아쉽죠.

내가 원하는 순간에 꼭 필요한 장소에서 맛보고 싶은데, 그렇지 못하면 그 얼마나 서운합니까? 그 것까지도 반영한 너츠오 ~ 짱입니다요.

골라먹는 즐거움. 어떤것부터?

다섯가지의 견과류를 한자리에서 가장 간편하고 깔끔한 방법으로 맛볼 수 있기에 추천드립니다. 온가족 모두가 어느장소에서든 빠르고 쉽게 맛볼 수 있는 진짜 훌륭한 프리미엄 브랜드. 그 곳이 바로 여기라니깐요. 바로 이거거덩요. 제가 원했던게.

어떤것이 담겨 있는지 보시면 깜놀하시게 되니깐, 미리 긴장타고 계세요.

일단 오리지널을 개봉해봅니다.

우와 알록달록 이것저것 아주 잘 갖춰져있습니다. 맛있는게 다 여기 들어있었어요. 호두와 구운캐슈넛과 요거트건포도에 구운아몬드, 그리고 건크랜베리까지 ~

매우 알맞은 비율로 골고루 채워져있어서 완전 만족스러웠습니다. 내용량은 25g이나 되서 기대이상으로 많이 들어있습니다. 이게 한봉을 쏟아부은 양이니 참고하세요.

이번엔 프리미엄을 열어봅니다.

그 것엔 마카다미아도 보이고, 피칸도 보입니다. 아까랑 겹치는 것도 보이지만 색다르고 풍부한 구성에 물개박수가 나옵니다. 고소하면서도 달콤하기까지한 이 맛에 매료되고 있어요. 아무리 좋은 하루견과 라고 할 지라도 적당량을 섭취하는게 좋습니다.

근데 문제는 맛있고 꼬숩다보니 자꾸 손이 가는데, 오또카지? ㅎㅎㅎ 손이가요 손이갑니다요.

보시고 가셔요. 참고가 되실거예요.

이번엔 멜팅~

마음을 녹이는 소리가 들리나요? 좋은것 잔뜩 들었어요. 브라질넛과 피스타치오, 카카오닙스까지. 게다가 다크초코렛까지.

그간 접해보지 못한 구성물들 덕에 저절로 광대승천. 미소가 지어진단 말입니다. 국내에서 제조했다니 더욱 믿고 맛볼 수 있겠어요.

한봉지가 뭐가 이렇게 많습니까? ㅎㅎ 대박이죠? 남자, 여자 구분말고 맛나게 드시면 될 것 같찌요?

출근길에 등굣길에 챙겨가세요. 직장이나 학교에서 더욱 활력을 찾고, 식간에 에너지원도 될 수 있고, 출출함을 해소할 수 있는 놀라운 아이템이자 간식이 될 수 있습니다. 견과류 전문기업에서 만들어지니깐 믿고 신뢰하고 기분좋게 섭취하세요.

가방이나 백에 꼭 넣어서 출근하셔요.

일하는 중간에 작업이나 프로젝트 중간중간. 간식꺼리로도 좋고. 잠시 쉬는 시간에 티타임을 가지면서 먹으면 씹는 즐거움까지 느끼고. 오도독오도독 식감을 느끼다보면, 어느덧 기분까지 좋아져 있습니다.

이건 제가 써먹은 방법인데요. 영화보러 갈때 너츠오 챙겨서 갔거든요. 너무 좋더라구요. 팝콘만 먹다가 색다른 것을 먹다보니 더 멋진 데이트가 되었습니다. 하루 1팩을 이렇게 이지하게 맛볼 수 있다니 참말로 좋은 세상입니다. 서로 한알씩 챙겨주고 넣어주면 사랑까지 더 싹트겠어요^^

영양을 최고로 유지하기 위해 저온에서 로스팅하는 노력까지.

독서하면서 공부하면서 먹는것도 좋겠죠? 왠지 더 집중력이 높아져서 더 잘되고 잘 읽힐것 같지 않나요? 개별포장인건 진짜 높이 평가해줘야겠지요? 여러모로 추천해드리고 싶어집니다.

동 중에 혹은 다녀와서 그 출출함을 어찌해결하나요? 즉석에서 꺼내서 뜯어먹기만 하면 되니, 가장 빠르게 접할 수 있어서 개꿀. 허기질때 먹다보면 확실히 기분이 달라집니다.

등산이나 낚시 갈때도 꼬~오옥~ 챙겨가십슈. 그 시간에 더 큰 에너지가 될 거니깐요.

먹다보면 자꾸 먹고 싶고, 또 떠오릅니다. 정말 조화로운 구성으로 내용물을 알맞게 넣어서 그런지 몰라도 실증나지 않게 기분좋게 즐길 수 있었어요. 그런데다가 세종류나 되니깐 섞어서 먹거나 번갈아먹으면 물릴 일~ 걱정 1도 하지 않아도 됨.

먹기좋은 사이즈에 신선도나 품질까지 빼어납니다. 보편적이면서도 프리미엄한 것들로 듬뿍 채워졌으니, 이거 무조건 사야만 햇.

보름때 호두나 땅콩 같은 것 먹잖아요. 이젠 앞으로 이런식으로 대체할 수도 있겠어요.

심심할때 심심풀이로 먹어도 좋고, 주전부리가 필요하거나 식후나 식전에 씹을거리가 그리울때, 한 봉 하세요. 친구하고도 나누고요. ㅎㅎㅎ 나눠먹으면 더 맛이 좋거든요. 나눔의 마음을 실천하세요.

맥주안주로도 훌륭하지요. 두말하면 잔소리. 거기에 과일이나 마른안주들을 준비하면 왠만한 호프집 이상의 퀄리티를 보여줄 것 같습니다. 하루견과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요? 신선도나 질이 매우 좋아서 그런지 술맛도 더 살아나는 기분.

대중적이기도 하고 귀한것들로 이상적인 비율로 만들어놓은건 엄칭 잘하신 듯.

아내와 한잔 해볼까? 청하도 한병 준비하고, 과일도 세팅하고. 둘만의 불금이나 주말데이트.

꼭 근사한 레스토랑이나 카페에서만 먹어야하나요? 아니죠. 집에서 먹더라도, 이렇게 차려놓고 먹는다면 아쉬울 것도 부족할 것도 없습니다. 큼짐큼직한 크기의 알맹이들이 눈에 들어오죠. 제대로 좋은놈으로만 잘 넣어준것 같아서 흡족합니다. 이래야 씹으면서도 유쾌합니다.

이 날엔 와인도 한병 깔까? 그렇게 밤이 깊어가는 줄 모르고, 둘만의 먹부림과 대화는 끊이지 않고 유쾌하고 행복하게 흘러갑니다. 한웅큼의 견과류들을 망설임 없이 한 입에 털어놓고 싶을뿐. 씹을수록 꼬소함이 올라오는데~ 와인과 먹어도 핵맛입니다.

거기에 컬러풀한 빨강과 초록의 과일까지. 이날 제대로 먹었습니다. 가성비 엄지손가락 척입니다.

신선하고 싱싱한 오늘을 위한 샐러드 어떠세요?

그 속에 함께 넣어서 드셔보세요. 고소함과 아삭함과 후레쉬함을 모두 겪어보고 신이 날 지도 몰라요. 아침밥이 드시기 싫다면 이렇게 드실 것을 권유합니다. 어떤날은 유자드레싱으로 다음날은 키위드레싱으로 ~ 특별하게 든든하게.

몸까지 챙기면서 한끼를 해결한다면 더 무얼 바라리오. 그리고 씨리얼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서양식으로 완벽히 해결.

별로인 것으로 가짓수만 채우는게 아니라 꼭 필요하고 있어야 할 것을 넉넉히 담은 너츠오 ~ 훌륭합니다. 선물해주세염. 최강입니다.

이글을 쓰고 있는 이 시점에도 이렇게 먹으면서 ~ 글을 쓴답니다. 책상에만 앉아 있는게 지루하고, 힘이 들고, 헛헛할 수 있는데, 그런 상황에서 참 좋네요. 자주 접하는 것들이 있어 익숙하고, 평소에 잘 못먹어봤던 것들이 있어 신선하고.

두가지의 장점을 모두 겸비했어요. 너츠오 매력만점. 인정인정~ 재구매의사 백퍼센트. 이리도 맛나다늬~

감사와 고마움의 뜻을 전하세요. 이것저것 몽땅 접해볼 수 있어서 간편해서 좋고, 다양하고 알차서 좋습니다. 이렇게 좋은 곳을 이제서야 알다니. 아쉽기도 하고, 반갑기도 한 마음입니다.

이제는 한 봉으로 해결하세요. 가지고 다니기 좋기에 언제어디서나 즐길 수 있으니깐. 더 행복하지요? 이런 좋은 소식과 정보를 전하게 되어서 저 역시도 기쁩니다. 오늘도 출출하지 않은 그런 하룰만들어야지. 룰루랄라!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