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맛집 마니아 리스트

쉼표+느낌표

다양하고 좋은 정보를 재미와 감성으로
표현하는 마니아가 될게요!
자주 오셔서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마니아 컬럼(맛집) 즐겨찾기
엽기떡볶이 메뉴 하고 가격 알려드립니당
14  pb이로 2021.01.22 17:08:07
조회 115 댓글 0 신고
맛집(상호) 동대문엽기떡볶이 상봉점
주소 서울 중랑구 면목로 484 (상봉동) 전화 02-435-8592
인기메뉴 엽기떡볶이/엽기오뎅/엽기반반 , 엽기닭볶음탕 , 닭발
별점

다들 매콤한 것 좋아하시죠? 우리 한국사람들은 유난히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매운맛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그 곳. 엽기떡볶이 메뉴 알아보고 가격까지도 알아보고 갈게요.

얼마전에 다녀왔었는데, 그 매움에 즐거웠던 기억이 있습니다. 역시 매콤하게 먹음 스트레스도 풀리고 너무나 좋은 듯합니다.

저희는 상봉점으로 갔다왔어요. 배달도 되고 포장도 되는 이 곳입니다. 간판 연락처 보이시죠? 가서 드시기 불편하면 포장해서 가도 됩니다.

그래서 그런지 포장손님도 은근 있고, 배달도 많이 하더라구요.

단품부터 세트메뉴까지. 여기 엽기떡볶이 메뉴들을 이제 하나씩 볼텐데요. 여러분들은 어떤것을 드실거에요?

반반이나 오뎅, 떡볶이 메뉴의 가격은 14000원이에요. 아마 둘이 먹기에 충분한 양일 것 같아요.

여긴 이렇게 전자식의 결제 시스템으로 결제와 동시에 주문이 들어가서 참 편리해요. 갈수록 좋아지는 세상이죠.

저희는 세트메뉴를 먹기로 했어요. 어차피 주먹밥이나 음료도 먹을꺼니깐 한번에 세트를 시키는게 낫겠다고 판단한거죠. 근데 저희는 다른 식당이나 음식점에 가서도 쎄트를 시키는 것을 좋아해요.

패스트푸드점에서도 항상 그렇게 하구요.

이렇게 토핑까지 고를 수 있게 참 편리하게 되어 있어요. 쉬워서 누구나 금방할 수 있는 시스템이에요. 저희는 b세트를 골랐는데요. 가격은 19,000원입니다.

여럿이서 예전엔 참 많이 갔던 곳이 엽떡이에요.

홀이 그닥 크진 않지만, 그래도 삼삼오오 모여서 즐거운 떡볶이타임 하기엔 모자람이 없어요. 그렇다고 단체로 엄청 많은 인원을 수용하진 못하니 참고하셔요.

연인끼리 친구끼리 와서 먹는 팀도 많았구요, 학생들도 보입니다. 역시 학생들은 안 좋아할 수 없는 먹거리죠. 분식이며 매운 것들.

공부와 성적 등의 문제로 스트레스 많이 받을텐데 여기와서 풀어야죠. 학생들이 먹기에도 가격적인 매리트도 있구 하니.

엽도그는 뭔가요. 2딸라~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크기는 엄청 큰가본데, 살짝 매운가? 궁금해집니다.

닭발과 순대, 오뎅탕, 순살치킨까지, 그동안 몰랐던 것들도 있네요.

엽기떡볶이 메뉴 생각보다 더 다양합니다. 매일 비슷한것만 먹었는데, 새로운 것들도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겠어요.

일단 써핑쿨과 주먹밥이 나왔어요. 꼭 필요한 단무지도 나왔습니다.

짜잔 큼직한 양푼그릇에 본메뉴가 나왔어요. 치즈가 쫙 뿌려져있는게 더욱 먹음직해보입니다. 매운맛을 중화하는덴 쫀득한 치즈가 좋죠.

제가 좋아하는 김말이도 보입니다. 이 매콤한 양념에 담궈먹는 튀김은 제 입맛에 꼭 맞아요. 튀김하고 오뎅하고 엄청 좋아하거든요.

쭉쭉 늘어나는 치즈도 땡겨가면서 먹으니 화끈거리기도 하고 땀도 좀 납니다. 이 맛에 가는 엽떡이죠.

매우니깐 주먹밥과 계란찜은 꼭 먹어주기. 매운정도가 등급별로 있지만, 너무 매운것은 먹지 못하니 중간정도로 먹는것을 선호해요.

아내와 둘만의 오붓한 분식타임, 엽떡 먹자고 노래 부르던 아내의 소원을 들어줬습니다. 저희는 오뎅쪽을 더 좋아해서 오뎅을 많이 먹어요. 떡보단.

이 안에 들어있는 비엔나소세지 참 맛있어요. 이 양념들하고 믹스되니 더 맛나요. 탱탱한 식감과 매움이 조화를 이루니 끝내주네요.

이 쏘세지 더 많이 들어있음 좋겠어욯 ㅎㅎ욕심만 많아가지구.

주먹밥도 먹기 좋은 크기라 좋았구요, 매울때마다 저의 지원군이 되어주었어요. 노오란 단무지도 그랬구요. 매콤한 것을 이래서 먹는거구나 싶어요.

역시나 맛있어, 매력 터지는 이 먹거리! 잡솨봐!

자주는 먹지 못하지만, 가끔 갈때마다 정말 만족합니다. 때론 다음날까지도 고생할때도 있긴한데, 그래도 절대 포기할 수 없는 그런 맛이죠.

다양한 메뉴와 저렴한 가격. 이 것만으로도 충분히 갈만한 가치가 있는 엽기떡볶이 입니다.

둘이 이 한 그릇을 다 먹지 못하고 나왔어요. 유난히 양을 많이 주셨는지. 저희는 최대한 먹는다고 먹었는데. ㅎㅎㅎ

다른 테이블은 다 먹고 나가는 팀들도 있긴하더라구요. 진짜 대단했어요.

쭉쭉 늘어나는 치즈 돌돌 말아서 감아서 먹어요. 쭉쭉 늘리다가 고춧가루양념이 옷에 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가능하면 흰색 옷을 입고 가는것은 피하는게 좋아보여요.

하나둘씩 먹다보니 입가는 빨갛게 물들고. 그래도 넘나리 맛있다며 좋아라합니다.

유난히 쫀득한 떡과 쫄깃탱탱한 오뎅과 치즈와 매콤함이 훌륭했어요. 다음번에도 또 갈 생각입니다.

나올땐 후끈거리고 배가 많이 불렀습니다. 기분전환 제대로 한 것 같네요.

지금까지 여러분들의 이용을 돕기 위해서 엽기떡볶이 메뉴 하고 가격 정보 드렸습니다. 왠지 추운날에 먹음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 몸이 뜨거워지니 추위도 좀 가실 것 같구요 ~

배달도 된다니 편한 방법으로 드세요. 뭘 먹든지 사회적 거릴 두는 것은 잊지마시구요, 요즘 또 많이 늘어나고 있는 것 같아 주의가 필요합니당. 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웁게~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