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맛집 마니아 리스트

쉼표+느낌표

다양하고 좋은 정보를 재미와 감성으로
표현하는 마니아가 될게요!
자주 오셔서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마니아 컬럼(맛집) 즐겨찾기
하남 검단산 식사 하실땐 착한쌈밥
14  pb이로 2021.01.22 17:06:13
조회 89 댓글 0 신고
맛집(상호) 착한쌈밥
주소 경기 하남시 검단산로 293-4 (창우동) 전화 031-794-8765
인기메뉴 숯불고기쌈밥정식 , 꼬막비빔밥 , 한우특수부위모듬 주차여부 가능
별점

세상에서 제일로 맛있는 식사가 뭘까요? 바로 배고플때 먹는거죠. 근데 더 맛있는건 운동이나 등산, 여러가지 활동을 하고 나서 먹는 그 밥은 인생최고의 밥이죠.

하남 검단산 산행을 하고 먹는 그 꿀맛같은 한끼 식사를 소개해볼까하는데요, 전 착한쌈밥을 강조하고 싶네요.

바로여기에요. 쌈밥이라하면 이것저것 먹을것도 많고 야채도 맘껏 먹을 수 있어서 건강에도 좋아서 늘 자주 먹고 싶어하는 음식이고 메뉴이기도 해요.

여긴 힘찬한우랑 함께 되어 있어서 맛있는 고기를 드시고 싶은 분들도 방문하셔도 좋아요.

가격도 착한지 가볼까낭?

오늘의 시세가 들어가는 입구에 써있어요. 한우만 취급한다니 고기 하나는 확실할 것 같아보였습니다.

들어갈때 체온측정은 당연히 기본이죠. 요즘은 qr코드를 통해서 인증하는 곳도 많이 생기던데, 그 방식이 편하긴 하더라구요.

넓게 탁트여서 여유가 있어보이는 공간이 괜찮았어요.

야외에서 먹는 것 같은 이런 분위기. 오호! 신박하고 좋았어요. 가족끼리 외식이나 단체모임을 하기에도 좋겠구나 싶었구요.

야외로 나들이나 드라이브를 다녀오고 나서 들르기에도 좋아보였습니다.

이곳의 자랑을 하나씩 설명할껀데요. 일단 편한 분위기도 분위기지만 셀프코너가 있다는게 매력. 원하는 쌈을 넉넉히 마음 편하게 먹을수 있다는 굉장한 잇점이 있었습니다.

쌈밥집가서 야채를 매번 달라기가 미안할때도 있었거든요. 말 그대로 착한쌈밥 맞네요.

여긴 멸치국수가 무한으로 제공돼요. 뜨끈한 육수를 부어서 먹으니 추웠던 몸도 부드럽게 녹아내릴만큼 좋았고 맛있었어요. 하남 검단산에서 검색을 하면 이 곳이 많이 나올 것 같아요. 맛도 좋았고, 이런 서비스도 제공하니 말이에요.

이렇게 한그릇 말아서 밥먹기 전에 한그릇 살짝 비우고, 밥을 먹었어요. 허기짐을 잠시 달래주고 추웠떤 몸을 데워주기에 손색없는 국수였어요.

이것은 정말 신의 한수였습니다.

이 곳은 꼬막비빔밥도 유명한가봐요. 육회부터 된장에 다양한 먹거리가 많은 곳이 바로 여기네요.

착한쌈밥에서의 정식이냐, 힘찬한우에서의 모둠구이나 꽃등심이냐, 육회냐~

어떤것을 선택할지는 그때가서 고민해보세요. 핵심적인 것만 구성되어 있는 이 곳이 꽤나 괜찮았어요.

셀프바엔 이렇게 꼭 필요한 먹거리가 가득 담겨있었어요. 쌈도 금새금새 채워주시고, 야채나 찬들도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정식으로 한상 차려졌는데요. 새우나 김치, 나물이나 동치미와 찬들이 너무나 맛있고 아삭했어요. 식감도 좋았고 자극적이지 않은 정성이 담긴 그런맛이라서 또가도 좋겠다, 여기 마음에 든다라는 마음가짐이 절로 생겼네요.

가족끼리 어른들과 함께 건강하게 먹을수 있는곳 같은~

고기도 푸짐하게 나와요. 양념이 맛나게 계속 들어갔어요. 질기지 않은 좋은 고기라서 자꾸 손이가고, 각종 쌈과 함께 먹으니 완전 맛있었어요.

배가 고팠던터라 그 맛은 황홀했어요.

맛이 좋다보니 여러번 반찬들을 리필해먹고, 훌륭하다보니 고기도 추가해서 더 먹었다는 것은 안비밀, 착한쌈밥은 저를 사로잡았어요. 여러분들도 하남 검단산 근처에 갈 일있다면 가볼만하니 가보셔요.

감성 조명도 보이고, 큼지막한 실내의 내부도 좋구요. 다들 여기 오길 잘했다며 좋아했죠. 게다가 주차장도 넓직하게 뒤쪽에도 있고 주차문제는 불편함이 없을거에요.

진짜 먹음직해보이는 빛깔좋은 한우들. 다음엔 이것을 먹어보리라.

침 한번 꼴깍 삼키고, 다음을 기약해야했어요 ㅎㅎㅎ 구이하면 소고기가 짱맛있긴합니다.

감성적인 소품들도 조명도 나름 멋짐. 조명이나 전구들 찍는 것을 좋아하는 저이기에, 요런 컷도 한장씩~

야외에서 카페에서 먹는 것 같은 이런 느낌의 인테리어도 돋보이죠?

이 정도면 드셔볼만하겠죠? 여기저기 검색하느라 고생하고 할 것 같아서 수고스러움을 덜어드리려고 적어봅니다.

들어가는 입구 쪽에 이런 인테리어 패턴이 있어서 찍어보았습니다. 하남 검단산 식사 장소 찾는 분들이라면 이 곳 착한쌈밥 괜찮다고 알려드려요. 찬 맛있고 셀프바를 이용해서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고, 뜨끈하고 맛이 좋았던 멸치국수까지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

이런 특징을 가진 이 곳, 기억해두시면 도움이 되리라 믿습니다. 이 곳 산행도 참 멋있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식당 잘 기억해두셔요.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